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순복음 축복교회, ‘5K 사랑나눔 방역 박스’ 전달
55 가정에 마스크와 손세정제 등 방역 용품 전해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3/16 [15: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순복음 축복교회 성도들이 ‘5K 사랑나눔 방역 박스’에 방역 물품 등을 담고 있다.     © 화성신문

 

코로나19 사태로 힘들어하는 시민을 돕는 사랑의 손길 행렬에 교회도 동참하고 있다.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순복음 축복교회는 마스크와 방역용품을 준비하지 못한 55 가정에 최근 ‘5K 사랑나눔 방역 박스를 전달했다.

 

‘5K 사랑나눔 방역 박스에는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비롯 손소독제, 손세정물티슈, 라면, 고추장, 모과차 등 각종 생필품이 담겼다.

 

▲ 쌓아놓은 ‘5K 사랑나눔 방역 박스’ 앞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성도들.     © 화성신문

 

▲ 순복음 축복교회 성도들이 독거 할머니에게 방역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 독거 할아버지에게 방역 물품을 전달하고 있는 순복음 축복교회 성도들.     © 화성신문

 

순복음 축복교회는 매년 ‘5K 사랑나눔 박스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된 계층에 전달하고 있다.

 

예년에는 쌀과 각종 통조림 등 생필품으로 채워진 박스를 전달했는데, 올해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방역용품을 미처 준비하지 못해 당황하는 가정들을 위해 방역 물품들을 전달하게 됐다.

 

오영대 순복음 축복교회 담임목사는 우리의 나눔 손길이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작은 밀알이 되기를 희망한다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