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분당선 복선화 등으로 거미줄교통망 완성
최영근 미통당 후보, 하모니선거단 활동 개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3/31 [12:0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영근 후보.     © 화성신문

최영근 미래통합당 화성갑 후보는 지난 28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하모니선거단의 활동을 시작했다.

 

하모니 선거단은 화성시의 발전과 세대·성향을 모두 아울른다는 의미로 새로운 화합을 주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동선대위원장에 정창현 전 국회의원, 강성구 전 국회의원, 신화수 영암문화재단 이사장, 이태섭 전 군수가 맡았다. 특히 민주당을 탈당한 핵심당원이 하모니본부장 을, 예비후보로 입후보했던 금종례 전 경기도의원이 여성본부장을 맡았다. 홍인기 청년본부장과 김도진 새솔동본부장이 출범취지에 공감하고 자발적으로 합류한 것이 눈에 띤다.

 

최영근 후보는화성의 발전과 여야의 장벽, 세대·계층간 장벽을 허물고 화성을 대통합 하기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하모니 선거단을 꾸렸다면서 정치적 공세나 여러 갈등구조에 흔들리지 않고 오직 화성의 경제적, 문화적 발전을 위해 신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영근 후보는 지난 26일 미래통합당 정미경 후보(수원을)과 경기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공동 기자회견을 열고 신분당선 연장선에 대한 복선화를 즉시 착공할 것을 촉구했다.

 

최영근 후보는 신분당선은 이미 2003년 예타가 복선으로 통과된 사업이라며 단선이면 신분당선의 화성 진입이 불가능하다고 복선 착공을 주문했다. 최 후보는 신분당선 복선화를 통해 봉담-팔탄-향남-장안·우정-기아자동차-청년신도시(화성호)’까지, 신안산선은 안산-새솔-송산-남양-팔탄-향남-양감까지 연결시키고, 서해선까지 연결돼야 화성의 거미줄교통망구축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