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권칠승 후보, 지역주민 우선 임대주택 건설 추진
복지편‧안심편, 20개 세부공약 발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4/10 [10: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권칠승 후보가 거리유세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더불어민주당 권칠승 화성병 후보는 지난 4~5권칠승의 1하는 공약-[복지편][안심편]’을 각종 SNS플랫폼을 통해 발표했다.

 

권칠승의 1하는 공약-[복지편][안심편]’은 지난 316일 권칠승후보의 유튜브 채널인 권칠승사이다를 통해 발표한 어르신과 아이, 엄마와 청년 그리고 민생을 위한 권칠승의 6가지 약속중 복지화성과 안심화성의 세부공약 사항이다.

 

복지편에는 동부출장소 재건축 통한 청년신혼부부 등 지역주민 우선 임대주택 건설 추진, 노인 공동 거주 지원주택 건립, 태안3지구 노인복지관 신설, 종합사회복지관 신설 등 9가지 사회적 약자를 보듬을 수 있는 공약이 포함됐다.

 

안심편에는 미세먼지 대책의 일환인 그린뉴딜정책 추진, 화성시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질병관리기관 유치 추진, 2의 인천 붉은물 사태 방지 위한 노후 상수도관세척사업 추진, 여성안심구역 신규지정 및 CCTV 증설 등 11가지 세부공약이 포함됐다.

 

권칠승 후보는 청년과 노인, 장애인 등 소외취약계층이 더 이상 사회적 약자가 되지 않도록 모두가 안전하고 안심하며 살 수 있는 대한민국, 더불어 잘사는 화성을 만들겠다사람이 먼저인 세상, 민생이 먼저인 정치를 꿈꿨던 초심 그대로 더 부지런히 더 겸손하게 일하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