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우정석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장
지역민에게 먼저 인정받는 공정 언론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5/25 [11: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화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화성시민의 삶의 이야기와 진실되고, 바른 공공 언론의 목소리가 되기 위해 노력해 온 민병옥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화성신문 관계자 여러분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16년 동안 시민이 필요로 하는 소식과 정보로 지역을 위해 노력하신 화성신문, 그 간의 땀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공정한 사실보도와 지역주민에서 먼저 인정받는 공정 언론으로서 제 몫을 다할 수 있는 지역대표 언론으로 부흥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들고 길고 답답한 터널을 지나오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몇 달째 학교 등교를 못하는 초유의 일을 겪고 있고, 복지기관도 오랜 휴관상태를 유지하며 노심초사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돌아보며, 나눔을 실천 할 수 있는 마음과 서로를 배려하는 섬김이 필요합니다. 

 

저희 화성시서부종합사회복지관 임직원도 나눔과 섬김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따듯한 마을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화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소외된 이웃의 편에서 책임을 다하는 언론이 되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