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조창래 화성소방서장
지역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원동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5/25 [12: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화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축하합니다.

 

화성소방서 전 직원을 대표해 화성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으로부터 16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뜨거운 열정과 투철한 사명감으로 언론 현장을 지켜 온 민병옥 대표님을 비롯한 신문사 전직원분들의 노력에 뜨거운 박수와 함께 찬사를 보냅니다.

 

정보화 시대는 정보전달 매체의 비약적인 발전과 빠른 변화로 다양한 정보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과잉으로 오히려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고, 출처가 불분명한 왜곡된 정보의 범람으로 정작 필요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일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언론 매체들은 대형 사건사고나 세계적인 이슈에 집중해, 독자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는 지역의 소식을 찾아보기 어려운 경우가 많았습니다.

 

화성신문은 정론직필(正論直筆)과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하며 항상 독자의 입장에 서 주었습니다. 다양한 지역 소식을 16년 간 치우침 없이 소상하게 전해오면서, 우리 지역사회를 긍정적으로 이끄는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특히, 화성소방서에서 추진하는 소방정책과 시민에게 필요한 생활안전정보 등을 상세하게 보도해, 일상 속 안전문화 정착과 재난예방의 중요성을 시민들에게 일깨워 준 공로에 대해 화성소방서장으로서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빠르게 변해가는 시대를 지나오며, 16년 동안 지켜온 지금의 모습과 같이 화성신문이 공신력 있는 지역신문사로 진가를 발휘하며 변치 않는 화성시민의 등대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