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창간16주년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안효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관장
사회 병폐를 해소하는 역할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5/25 [12: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5월은 차가운 겨울을 이겼기에 봄의 아름다움으로 피어나듯 지역사회와 기쁨과 위기를 함께하며 성장한 화성신문의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금년에는 특별히 아름다운 계절에 코로나로 인하여 세상은 얼은 듯  합니다. 그동안 우리국민은 여러 가지 힘든 일이 생길 때 마다 잘 이겨내곤 했습니다. 

 

이는 위기상황에서 화성신문과 같은 언론사가 앞장서 지역주민의 아픔과 노고에 대해 찾아내고 힘을 낼 수 있는 불씨를 만들어 희망을 그려주기 때문이라고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어 시민의 한사람으로 화성신문의 노고와 신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세상은 아무리 어려워도 우리 국민성은 따뜻하여 세상을 녹이기도 합니다.

 

또한, 아무리 작은 등불이라도 때에 따라서 어느 한사람에게는 희망과 격려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회와 경제적으로 소외된 이웃들도 사회의 일원으로 항상 관심주시기 바랍니다. 

 

그간, 지역사회에서 충족되지 않은 욕구와 문제를 발견하고 주민들 간 사회적 상호작용을 촉진시킬 수 있도록 지역사회 공동체 구심체 역할과 문제해결을 해 오신 화성신문에 찬사를 보냅니다.

 

앞으로도 사회의 병폐를 해소하고 위로와 격려가 되는 큰 역할을 하는 희망의 화성신문이 되고 따뜻한 봄바람이 되시길 바라며 큰 별이 되어 온 세상을 밝게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꿈 많은 16세 화성신문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응원합니다. 

 

화성신문 힘내세요. 파이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