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꿈드림, 검정고시 수험생을 위한 응원과 지원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고사장 지원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0/05/27 [09: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꿈드림이 수험장에서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물품을 지원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재현 센터장)2020년 제1차 검정고시가 시행된 지난 23일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력 취득을 위해 실시됐던 수험 고사장에서 간식과 도시락, 수험 필기구, 손 소독제 등 물품을 지원했다.

 

코로나19로 검정고시가 연기된 시기에 꿈드림은 수험을 앞두고 있는 소속 청소년에게 온라인 학습 멘토링과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로 지원해왔다. 또 긴급회의를 통해 2020년도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변경했다.

 

장재현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센터장은 화성시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화성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학업복귀와 사회진입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꿈드림은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과 상황을 고려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과 취업지원, 자립지원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에 거주하는 학교 밖 청소년(9~24)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