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경기도의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진택 도의원, 서부 발전위한 특조금 17억5천만원 확보
삼괴문화의집 건립·유포 수리시설 정비·조암시장 화장실 신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6/26 [21: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5분발언에 나서고 있는 오진택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오진택 경기도의원
(민주당, 화성2)이 삼괴청소년문화의집 건립사업 10억 원, 비봉 유포지구 수리시설 정비사업 65,000만 원, 조암시장 공중화장실 신축공사 1억 원 등 총 175,000만 원의 도 특별조정교부금을 확보함에 따라 화성시 서부지역 발전에 크게 기여하게 됐다.

 

 

40억 원 규모의 삼괴청소년문화의집 건립사업은 조암리 쌍봉산근린공원 일원에 수준별 학습지도, 문화·예술활동을 위한 문화·놀이 공간을 건설하는 사업으로 202112월 준공 예정이다. 이를 통해 미래를 이끌어 갈 화성시 꿈나무들에게 새로운 문화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비봉 유포지구 수리시설 정비사업은 비봉면 유포리 444일원이 지속적인 토사 퇴적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어 담수량이 감소하고 있는 농지에 원활한 용수를 공급하고 농경지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사업이다. 총 사업비는 16억 원 규모로 오는 12월 완공이 계획돼 있다.

 

 

조암시장 공중화장실 신축공사는 공중화장실이 전무한 조암시장에 화장실을 건립해 시장을 찾는 고객과 시장주변 시민들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사업이다예산규모는 총 사업비 2억 원으로 역시 오는 12월이 준공예정이다.

 

 

오진택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정은 화성시민들의 미래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화성시의 지역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함께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화성시민들의 행복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