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황연하 11대 회장, “네트워크 강화와 사회적 책임 수행에 최선”
협의회 10대·11대 회장 이‧취임식, 20일 컨벤션 더 힐서 열려
박명하 10대 이임회장, “회장직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7/21 [01: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에서 박명하 10대 이임회장(사진 왼쪽)이 황연하 11대 취임회장에게 협의회기를 이양한 후 함께 힘차게 흔들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10대·11대 회장 이‧취임식이 20일 컨벤션 더 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권칠승·송옥주 국회의원, 김인순·오진택·이은주 경기도의원, 김홍성·박연숙·송선영·엄정룡·조오순·차순임·최청환 화성시의원, 장경의 일자리경제국장,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안창준 화성시기업인연합회 회장, 김영흥 화성시소공인연합회 회장, 김경오 화성시체육회 회장, 민병옥 화성신문 대표 등 130여 명이 참석했다.

 

박명하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으로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오늘 취임하시는 황연하 회장님께서 탁월한 리더십으로 협의회를 잘 이끌어나가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황연하 11대 취임회장은 박명하 10대 이임회장으로부터 협의회기를 이양 받고 회장으로서의 공식활동에 들어갔다.

 

 

▲ 이임사를 하고 있는 박명하 회장.     © 화성신문

 

▲ 취임사를 하고 있는 황연하 회장.     © 화성신문

 

▲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 회장 이‧취임식장을 찾은 내외빈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황연하 회장은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지난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청년이 되었으며, 지난 2년간 변혁적 리더십으로 협의회를 잘 이끌어주신 박명하 전임 회장님을 비롯한 선배 회장님들과 회원사들의 관심과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소외계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과 기업 역량 강화, 회원사 및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 강화, 기업가 정신 강화를 통한 사회적 책임 수행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축사를 통해 “이임하시는 박명하 회장님의 그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취임하시는 황연하 회장님께는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1999년 창립한 화성시여성기업인협의회는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따뜻함으로 나눔 경영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앞으로 더 큰 역할을 해주실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원욱 국회의원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이‧취임식 축하 메시지를 전했으며, 송옥주 국회의원도 협의회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는 축사를 남겼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