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700호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700호 기념 축사] 이은주 경기도의원
화성신문 보면 화성시가 보여요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8/31 [10: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신문을 아끼는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더불어 민주당 이은주 경기도의원입니다. 창간 이후 화성만을 위한 전문 취재와 보도로 우리 지역의 눈과 귀 그리고 입이 되어온 화성신문의 제 7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역신문은 지방화시대 선도적 역할을 자부하고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라는 다짐처럼 화성의 다양한 소식과 그에 대한 따끈한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고 때로는 지역구민의 목소리를 대변해 오신 화성신문의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현재 우리 화성은 밝은 미래를 향해 힘차게 나아가고 있습니다. 깨어 있는 시민, 열린 행정과 공정이라는 원칙과 멈추지 않는 혁신으로 기회는 평등하고 과정은 공정하며 결과는 정의로운 행복한 시민의 도시, 화성을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할 것입니다.

 

지금은 코로나 발생과 장기화로 지역민의 화합과 단결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합니다. 화성신문이 우리 화성의 지혜를 모으고 자발적 협력을 이끌어 내는데 앞장서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따뜻한 화성공동체를 위한 보도 생산에도 더욱 힘써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제 700회 특집을 축하드리며 화성신문이 우리 화성시민의 사랑과 신뢰를 한 몸에 받는 지역 정론지로서 우리네 이웃의 실직적인 뉴스들을 꼼꼼히 전해주며 계속 발전해 나가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