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700호 축사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700호 기념 축사]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언론직필 메아리 화성시에 울려 퍼져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20/08/31 [10: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신문 700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언론의 지평을 넓혀 주시고 소통의 공간을 확장할 수 있도록 선도해 주셔서 매우 뜻 깊게 생각합니다. 

 

그간 우리사회가 앞만 바라보고 각계 각 분야에서 무한 질주와 불빛만을 쫒아서 달려 왔습니다. 그 속에서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우리의 모습을 뒤돌아 보고, 코로나19의 팬더믹 상황을 어떻게 대응하고 직시해야 할지 우리 모두에게 성찰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현재의 모습과 미래의 위치를 함께 고민하면서, 화성신문 독자 여러분과 우리 모두가 찾아가야 할 마음의 텃밭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모두가 행복한 세상은 없는 것일까? 자원봉사는 시민의 권리와 책임에 기반한 활동으로 건강한 시민이 좋은 사회를 만들어가는 동력입니다. 공존과 변화를 촉진하는 역할을 각자의 위치에서 실천할 때만이 건강한 공동체와 행복한 환경이 만들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사회 각 분야와의 소통과 협력이 절실하며, 도시 팽창화에 따른 동서 간의 차이를 극복하고 기분 좋은 변화 행복 화성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공감과 이에 따른 언론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됩니다.

 

화성신문 700호에 머무름 없이 7천호, 7만호의 언론직필의 메아리를 화성시 전역에 넓혀 주시기를 고대하며,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의 참모습을 언론의 눈으로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조명해 주시기를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