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2020년 화성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참가자 모집
25일까지 공모, 청소년의 다양한 정책 제안 기대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9/15 [17:2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0년 화성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 참가자 모집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이 정책과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2020 화성시청소년정책제안대회1031일 개최한다.

 

모두누림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 행복화성시민 청소년도 함께한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사회참여, 인권, 진로, 문화, 복지, 안전, 생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모 가능하다. 화성시 관내 거주 또는 재학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이나 팀(5인 이하)으로 참여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25일까지이며,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관련 서류 및 제안서를 작성해 청소년정책팀 이메일(youth@hsw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심사를 거쳐 선정된 8개 제안이 본선대회에 진출하게 된다. 선정된 정책의 제안자는 본선 발표를 위해 전문 강사가 지도하는 팀별 피드백 교육을 받게 된다.

 

코로나19의 확산 경계로 무관중으로 치러지는 이번 본선대회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로 실시간 방송되며 생중계로 볼 수 있다.

 

김진승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청소년 정책 제안 대회는 청소년들이 그들의 시각에서 지역사회의 문제나 고민, 다양한 의견들을 제안하는 정책제안대회를 열어 민주시민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에서 기획됐다재단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