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시티병원, 경기도보훈단체협의회와 15일 업무협약 체결
보훈단체 회원과 직계가족 등 동탄시티병원 이용 시 다양한 혜택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0/15 [18: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동탄시티병원 김미영 경영기획이사(사진 오른쪽)와 경기도보훈단체협의회 박호영 회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은 동탄시티병원이 경기도보훈단체협회에 마스크를 전달하고 있는 모습.  © 화성신문


  

동탄시티병원(병원장 신재흥)과 경기도보훈단체협의회(회장 박호영)15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긴밀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조국 독립과 국가 수호,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의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기획됐다.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기도지부 5층 세미나실에서 열린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와 전부석 원무행정부장, 박호영 경기도보훈단체협의회 회장과 황숙 복지정채과장, 11개 도내 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11개 도내 단체는 대한민국상이군경회, 대한민국전몰군경유족회, 대한민국전몰군경미망인회, 광복회, 4.19민주혁명회,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4.19혁명공로자회, 대한민국고엽제전우회,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대한민국6.25참전유공자회, 대한민국월남전참전자회 등이다.

 

이날 양 기관의 업무협약으로 동탄시티병원은 보훈단체 행사 진행 시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게 된다. 또 보훈단체 회원 22,000여 명과 직계가족, 보훈단체 직원들은 동탄시티병원 이용 시 비급여 항목에 대한 감액 등 의료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김미영 동탄시티병원 경영기획이사는 동탄시티병원이 독립운동 101주년과 6.25한국전쟁 70주년을 맞은 특별한 해를 맞아 6.25 참전용사들과 보훈 가족들의 헌신과 노고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업무협약 체결 후 양 기관 관계자들이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박호영 경기도보훈단체협의회 회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들이 국가보훈처로부터 보훈 위탁병원으로 지정된 동탄시티병원의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돼 기쁘다지역사회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동탄시티병원의 차별성 있는 의료서비스 제공이 기대되며, 상생을 위해 노력해나가자고 답했다.

 

동탄시티병원은 이날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로 힘들어 하는 보훈가족들을 위해 마스크 4,000장을 전달했다.

 

동탄시티병원은 척추센터, 관절센터, 재활통증센터, 건강검진센터, 내과, 외과 등을 운영하며 동탄신도시 최고의 지역 거점병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