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야외에서 즐기는 화성시문화재단 ‘텐콕콘서트’, 24일 어린이 뮤지컬 ‘허풍선이 극장의 비밀’ 공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0/22 [13: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문화재단이 진행하는 ‘텐콕콘서트’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은 24일 오후 4시 동탄복합문화센터 야외공연장에서 어린이 뮤지컬 허풍선이 극장의 비밀과 함께하는 텐콕콘서트를 진행한다.

 

텐콕콘서트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이 야외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다.

 

야외공연장 텐트 객석에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텐콕콘서트는 매 공연마다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화성시문화재단 야외공연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24일 공연되는 허풍선이 극장의 비밀은 주인공인 뮌하우젠 남작이 모차르트와 베토벤을 불러내 음악 쇼를 공연하며 생기는 에피소드 속에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음악과 과학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려내고 있다.

 

텐콕콘서트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먼저 두 자리씩 띄어 앉기를 시행하는 고정 객석은 선착순 100, 잔디 객석에 마련된 텐트석은 40동에 한해 예약을 받는다.

 

공연은 공연장 소독, 자가문진표 작성, 스태프와 관람객 전원 체온 측정, 공연장 내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한 가운데 진행된다.

 

화성시문화재단 김재섭 예술진흥국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됐지만 아직은 조심스러운 시기인 만큼 공연은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라며 한동안 문화생활을 즐기기 어려웠던 만큼 시민들이 이번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