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정신건강 위해 심리검사 등 지원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0/23 [10: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형선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센터장(사진 왼쪽)과 김순덕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19일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와 아동청소년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정신건강 서비스 활성화 및 심리치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형선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 센터장과 김순덕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2년간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한 심리·집단·가족상담, 부모교육 등 상담프로그램 지원, 심리·정서 지원을 위한 심리검사 지원 등에 대해 상호협력하기로 약속했다.

 

김진승 대표이사는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와 올웨이즈상담복지협회의 협력으로 아동·청소년들에게 맞춤형 전문상담 서비스가 제공되고, 지역사회 기관들과 학생상담 및 지도를 위한 지원체계가 원활히 구축되어 빛을 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화성시 아동상담소·맘톡톡상담센터·정신건강복지센터 등 청소년들의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해 꾸준히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적인 상담과 치료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이용 청소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지역사회 내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14세에서 19세 아동·청소년들에게 급식·간식 지원부터 기초 학습과 문화·예술·스포츠·여행 등 문화체험 프로그램 및 아동·가족 상담, 후원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립봉담아동청소년센터는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 4층에 위치해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