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초 “학교에서 배운 놀이 가족과 함께해요”
가을 맞이 ‘가족과 함께하는 높이 체험’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0/30 [16: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남양초 학생이 학교에서 배운 빅민턴을 부모님과 함께하고 있다  © 화성신문

     

 

남양초등학교(교장 김승열)1026~116일 가을 맞이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 체험활동에 나섰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인해 가을운동회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 학생들의 부족한 체력을 증진시키고 가족 구성원 간 배려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각 학년별 눈높이에 맞춰 1학년은 전통놀이인 투호, 2학년은 활쏘기 놀이, 3~6학년은 배드민턴 응용 스포츠인 빅민턴 활동에 나섰다. 학생들은 학교 체육시간에 놀이방법이나 규칙을 익힌 후, 놀이 도구를 각 가정에 가져가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남양초등학교는 가족과 함께하는 참여 사진을 제출한 학생들에게 상품을 제공하면서 체험활동을 독려했다.

 

6학년 ** 학생은 코로나19로 여러 가지 행사가 취소돼 아쉬웠는데 가족 놀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승열 교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을 통해 운영하기 어려운 교육 활동을 교사들의 집단지성과 협력으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하면서 학생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