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브라보! 유어 라이프’ 누림아트홀서 개최
재즈콰르텟, 오케스트라, 미술 영상이 함께하는 참여형 융복합 공연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05 [14: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브라보! 유어 라이프’ 포스터.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은 21일 오후 5시 누림아트홀에서 융복합 공연 브라보! 유어 라이프(Bravo! Your Life)’를 개최한다.

 

브라보 유어 라이프는 관객의 사연을 중심으로 만들어지는 참여형 공연으로서 예매자가 보낸 사연 중 선정된 사연은 무대 위에서 소개되며, 그에 어울리는 음악과 미술작품 영상이 함께하게 된다.

 

이번 공연은 자신의 이야기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감하며 코로나19의 확산으로 닫혀있던 마음을 열고 힐링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브라보 유어 라이프는 피아니스트 송준서가 음악감독 및 지휘를 맡았다. 송준서는 EBS Space 공감, KBS 라디오 장일범의 가정음악’, ‘황덕호의 재즈수첩에 출연, 평창 동계올림픽 미디어 빌리지 초청 공연 등 다방면으로 꾸준한 음악활동을 해오고 있다.

 

공연은 재즈콰르텟과 보컬리스트, 오케스트라 연주, 미술 작품 영상, 관객 사연 소개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공연의 테마는 친구, 가족, 시간, 코로나이며, 신청 페이지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를 작성하면 된다.

 

티켓가는 전석 15,000원이며, 초등학생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홀홈페이지(www.h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