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황광용 시의원, 행복나눔봉사대상 수상
소통 의정으로 기초의회부문 ‘대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11/13 [16: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황광용 화성시의원(우측)이 기초의회부문 행복나눔봉사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황광용 화성시의원(민주당, 반월동·병점1·2동·진안동)이 12일 백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제7회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 기초의회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행복나눔봉사대상은 사회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헌신한 사람의 공적을 기리고자 제정됐다. 

 

황광용 의원은 2018년부터 화성시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시작한 이래, 소통하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받았다. 특히 ‘화성시 불법촬영 예방을 위한 안심화장실 조례안’을 제정해 공공화장실 등에서의 불법촬영을 예방하고, 시민이 보다 안전하게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화성시 먹는물 페트병의 사용제한 및 수돗물의 음용 촉진에 관한 조례안’을 제정해 생활환경 개선과 환경보전에 이바지하는 등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사회적 가치 고양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황광용 의원은 “당연히 시의원으로서 해야할 일을 했을 뿐인데 큰 상을 받게되어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시민 가까이에 있는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시민행복을 위해 앞장서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