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온라인으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 진행
다양한 콘텐츠로 코로나19 시대의 언택트형 축제 선보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16 [17: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문화재단이 코로나19로 인해 취소된 ‘화성 뱃놀이 축제’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를 코로나19라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언택트형 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SNS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는 지난 10월 시작돼 12월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되며,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총 15회의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 축제와 어울리는 주요 키워드인 뱃놀이, 바다, 요트 등을 주제로 뱃놀이 마린 키트를 구성해 누구나 가정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뱃놀이 마린 키트는 1요트 네온사인 만들기2뱃놀이 배쓰밤 만들기등 총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화성 뱃놀이 축제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채널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이번 화성 뱃놀이 축제는 뱃놀이 축제가 펼쳐졌던 전곡항과 제부도를 중심으로 전곡항 & 제부도 12일 여행코스 소개 전곡항 & 제부도 숨은 사진 명당 찾기 전곡항 & 제부도 씨슐랭 맛집 소개 당성 만화 아빠 배, 엄마 배, 우리가족 배 만들기 어촌계장님과 이장님이 알려주는 낚시 스팟 소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화성 뱃놀이 축제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hs.boatingfestival)과 페이스북 채널(https://www.facebook.com/hs.festival.co.kr)에서 해당 이벤트 및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구제민 축제사무국장은 온라인 이벤트로 만나는 화성 뱃놀이 축제가 코로나 바이러스로 지친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삶에 활력소가 되길 바란다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침체됐던 분위기를 잊고 온라인에서 안전하고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