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화성행성 한 컷 공모전’ 참가자 모집
성폭력·가정폭력 추방주간 기념, 12월 4일까지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24 [18: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행성 한 컷 공모전 포스터.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소속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는 성폭력·가정폭력 추방주간(1125~121)을 맞아 124일까지 화성행성 한 컷 공모전을 진행한다.

 

성폭력·가정폭력 추방주간은 19811125일이 세계여성폭력 추방의 날로 제정된 이후, 한국에서도 2016년부터 여성가족부에서 성폭력이나 가정폭력 등 생활 속에서 벌어지는 여성 폭력을 예방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주간이다.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여성 폭력을 추방하는 메시지가 담긴 한 컷을 제출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여성, 성평등, 성차별, 성폭력, 가정폭력, 교제폭력(데이트 폭력), 일본군 위안부피해자 문제, 해외여성폭력 사례, 인권 등과 관련한 이미지, 디자인, 글 등 다양한 아이디어가 담긴 사진 또는 영상이면 된다.

 

공모전 결과는 121117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공모 선정작들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및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 홈페이지, 재단 SNS를 통해 게시될 예정이다.

 

화성시청소년성문화센터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의식과 성문화 형성을 도와주기 위해 201311월 개관한 성교육·성상담 전문 교육 기관이다. 능동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