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경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진일렉트로, 헝가리 S사와 수출 계약 성사
뛰어난 품질과 가격경쟁력으로 수출길 열어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1/30 [15:2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선진일렉트로가 헝가리 S사에 납품할 제품.


 

화성시 향남읍에 위치한 선진일렉트로(이길석 대표)가 최근 헝가리 S사와의 수출 계약에 성공해 첫 수출을 앞두고 있다.

 

2006년 설립된 선진일렉트로는 전자 부품인 진공 커넥터를 생산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는 다수의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는 유망 기업이다.

 

헝가리 S사에 공급되는 제품은 배터리 생산 설비에 들어가는 커넥터 부품이다.

 

바이어측에서는 다수의 기업 제품들과 비교 후 최종적으로 선진일렉트로 제품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선진일렉트로의 이번 수출길 개척에는 화성시수출업무지원센터(이하 수출지원센터)의 도움이 컸다. 수출지원센터는 바이어측 요구사항 파악, 계약 조건 협의, 계약서 전달 등 수출 전반에 걸친 컨설팅 지원을 수행했다.

 

선진일렉트로 이길석 대표는 화성시수출업무지원센터의 밀착 지원에 힘입어 해외 첫 수출길을 열게 됐다수출지원센터의 구체적인 조언과 업무 지원이 큰 도움이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화성시 기업지원과 우정숙 과장은 뛰어난 기술과 품질을 갖춘 중소기업들이 화성시 지원을 통해 세계 무대로 나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