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예술로 소통하는 ‘A.R.P.Y’ 시리즈 영상 공개
사람과 예술과 일상이 함께하는 이야기, ‘Art People, Art therapy’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12/22 [15: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문화재단이 제작한 홍보 영상물의 썸네일.


  

화성시문화재단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성시문화재단과 화성시 예술가들이 함께하는 시리즈 영상, ‘Art People, Art therapy : A.R.P.Y(알피)’(이하, A.R.P.Y)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A.R.P.Y는 화성시문화재단이 새롭게 제작한 2020년도 홍보 영상 시리즈다. ‘예술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예술가와 비예술가가 서로 소통하고 마음을 치유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기존 재단의 사업이나 행사를 영상 한 편으로 그려냈던 홍보 영상과는 달리, 매 회 각기 다른 주제로 직업, 성별, 연령 등 각기 다른 사람들이 서로 소통하는 과정을 그려내며 재미와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는 지난 11월 공개됐던 1편 금속조각가 낙(NAKK)을 시작으로, ‘2020 찾아가는 공연장선정 공연팀 DJ SEFO, 싱어송라이터 미지니, 회화 분야 유상선 작가, 설치·조각 분야 석동미 작가, 사진 분야 백영철 작가, ‘2020 라이징스타를 찾아라인기상을 수상한 밴드민하 등 총 7팀의 영상으로 구성된다.

 

A.R.P.Y를 통해 코로나 여파로 문화예술 활동영역이 축소되었던 예술가들을 만나 그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올 한 해 활동이 많이 위축되었던 화성시의 다양한 예술인들과 함께 예술로 소통하고자 이 콘텐츠를 기획했다서로 다른 사람들이 예술로 마음을 나누는 아트 테라피 콘텐츠, A.R.P.Y가 전하는 재미와 감동으로 코로나블루를 극복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