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 예술인 홍보 위한 ‘작가를 알리다’ 참여 예술인 모집
15일부터 22일까지 서류접수, 24팀 선정해 홍보영상 제작 지원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3/05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미디어센터가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워진 관내 예술인의 홍보를 위한 2021년 홍보영상 제작 지원사업 작가를 알리다사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작가를 알리다는 청년 예술인 20팀과 중·장년 예술인 4팀 등 총 24팀을 지원한다. 홍보영상 제작 지원을 통해 화성시 예술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활동할 수 있는 활로를 개척하고 창작자들이 시민들과 교류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화성시에 거주중인 예술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15일부터 22일까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돼 있는 내용을 확인하고 필수 제출서류를 담당자 이메일(kbj2016@h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접수 마감 이후 서류 적격 여부 확인과 전문 심사위원들의 서류심사로 선정 여부를 결정해 홈페이지를 통해 29일 발표할 예정이다.

 

작가를 알리다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미디어팀(031-8003-6463)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