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소방서, 롯데백화점 공사장 소방안전 현장컨설팅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3/26 [08:3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소방서가 롯데백화점 공사장에서 현장상황을 브리핑 받고 현장컨설팅에 나섰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김인겸)25일 화성시 오산동 967-2419(동탄2지구 C11블록)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공사장을 방문해 소방안전 현장컨설팅을 실시했다.

 

이번 현장컨설팅은 관내 화재 취약대상에 대하여 현황 확인, 애로사항 청취, 관계인 의식 개선 등을 위해 실시했다.

 

당 공사장은 지하 6, 지상 49, 7동의 대규모 공사장으로 지하 1· 3층은 동탄역 지하 2층 판매시설과 연결돼 있어 화재 발생 시 대형 재난으로 번질 위험이 높다.

 

이날 컨설팅은 각 층별 공사장 소방시설 현황 및 설치 관련 세부 사항 확인, 가연물 취급 사항 확인, 화재안전수칙 교육 및 준수 여부 확인, 간이소화장치 사용 방법 교육, 공사장 안전사고 대응 방법 교육 등 예방 및 대응을 위한 종합적인 컨설팅으로 진행됐다.

 

김인겸 화성소방서장은 남은 공사 기간 동안 공사가 안전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현장 관계자 등이 경각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화재 예방에 힘써달라면서 화재 발생시 초기 대응이 가장 중요하므로, 임시소방시설 유지관리에도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