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과 상부상조 정신 넘치는 화성시 만들 것”
윤효석 화성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취임식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4/09 [18: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자원봉사센터 윤효석 신임 이사장(좌측)과 이종권 이임 이사장이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자원봉사센터 이사장 이·취임식이 1일 향남 센터에서 서철모 화성시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새로 취임한 윤효석 이사장은 자원봉사는 사막에 나무를 심는 것과 같다. 황량한 사막에 한 그루의 나무가 심겨지고 숲이 이루어 질 때 숲을 통해 많은 분들이 행복을 누리듯, 인생의 사막길을 걸어가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자원봉사는 삶의 기쁨이고 휴식이며 행복이 되리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윤 이사장은 이어 행복은 나눔의 실천을 통해 이루어지고 서로 손을 내밀어 잡아주고 격려하는 사회가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세상이라며 화성시를 자원봉사의 도시로 만들겠다는 서철모 시장의 뜻과 같이 정이 넘치는 화성, 상부상조의 정신이 구석구석에까지 미치도록 최선을 다 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이임하는 이종권 이사장은 자원봉사는 사랑이라며 오랫동안 자원봉사자의 벗으로 남고 싶다는 소망을 피력했다.

이종권 전 이사장에게는 자원봉사센터에서 준비한 공로패와 센터 직원들의 뜻을 모은 감사패가 전달됐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