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임신부 위한 태교 요가 영상 이벤트 개최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1/04/15 [09: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이 운영하는 유앤아이센터 스포츠센터가 16일부터 주 2,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에 총 6편의 임신부를 위한 태교 요가영상 강의를 시작한다.

 

영상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유튜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며, 영상 강의 인증 이벤트도 실시된다.

 

임신부에게 요가는 호흡과 명상을 통해 불안정한 심리를 안정시키고, 코어 근육을 발달해 출산 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초기 임신부는 유산의 위험이 있어 가벼운 스트레칭 정도의 운동 강도가 좋으며, 임신 초기가 아니더라도 불안정한 경우 담당 의사의 소견을 받고 참여하는 것이 안전하다.

 

인증 이벤트는 해당 영상 강의와 태아 초음파 사진을 함께 찍어 재단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1:1 대화로 메일 주소와 함께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16일부터 57일까지이며,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상품을 준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태교 요가 영상 이벤트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유앤아이센터 스포츠이벤트 담당자(031-267-8726)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