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모두가치배움터 시민제안사업 공모
송린이음터, ICT·마을 분야 교육 프로그램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1/04/16 [20:1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송린이음터센터는 오는 28일까지 모두가치배움터 상반기 시민제안사업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시민들의 다양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교육 프로그램 개설을 통해 함께 만들어가는 이음터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다.

 

화성시민 누구나 공모가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ICT’마을’ 2개 분야이다. ICT코딩·S/W활용 4차 산업기술 메이커 융합 유튜버·미디어 자유주제이며, 마을은 문화예술 인문 공간 활용 생태·환경 자유주제로 해당 주제에 맞는 프로그램을 지원하면 된다.

 

지원방법은 제안서 작성 후 이메일(hstree149@hstree.org)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된 강좌는 내·외부 위원 평가 및 시민 투표를 거쳐 분야별 각 1강좌씩 시범 개설 될 예정이다. 이후 이음터 운영 상황에 따라 추가 프로그램 개설이 검토된다. 시민제안사업에 선정될 경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시 제안자의 이름이 명시되며, 제안자는 해당 제안프로그램에 추첨 당첨 여부와 관계없이 정원 외 참여가 가능하다.

 

사업 관련 자세한 내용은 송린이음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songrin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