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예원초, ‘화성시 찾아가는 기후환경교육’실시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1/09/15 [18: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환경재단에서 주관하는 기후환경교육을 예원초등학교 6학년 92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성시 찾아가는 기후환경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예원초등학교(교장 김순금)915~113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하며 화성시 환경재단에서 주관하는 화성시 찾아가는 기후환경교육’ 1회차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예원초 6학년 92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로 인해 발생하는 환경 문제에 대해 알아보고 해결책을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진다.

 

4회에 걸쳐 운영되는 기후환경교육은 앞으로 학생들이 마주하게 될 기후 문제에 대한 대처 능력·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역량을 기를 수 있기는 기대하고 있다.

 

기후환경교육에 참여한 신다연 학생은 올 여름 폭염을 경험하며 기후변화 때문에 환경 문제가 눈앞으로 다가왔다는 걸 느꼈다면서 이번 교육에서 배운 내용을 실천해 앞으로 우리 지구를 소중히 아끼고 지켜줘야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왕후승 예원초교 교사는 이번 화성시 환경재단에서 주관하는 기후환경교육 프로그램은 앞으로 화성시에서 살아가는 우리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지역과 함께 상호작용해 운영되는 교육 프로그램이라 더욱 의미있다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