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김태형·배정수·김영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주민 행복 실현 위해 노력할 것”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5/17 [18: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배정수 후보가 두 손을 번쩍 들고 필승 의지를 다지고 있다.  © 화성신문


  

더불어민주당 김태형 경기도의원 후보와 배정수·김영수 화성시의원 후보가 14일 동탄7동 레이크파로스에서 공동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개소식에서 김태형 후보는 앞선 의정 활동 기간동안 동탄 발전을 위해 땀 흘려왔다앞으로도 주민들의 일상에 더 가까이 다가가 보다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태형 후보는 동탄 미래교육도서관 조기개관’, ‘동탄소방서 조속 건립’, ‘호수공원 미디어 홍보관 건립’, ‘동탄트램 조속 추진’, ‘호수공원 경관조명 확충등 생활밀착형 공약들을 제시했다.

 

배정수 화성시의원 후보는 지역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풍부한 의정경험을 토대로 동탄주민의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배 후보는 동탄7·8동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주요 공약으로 동탄트램 조기 착공’, ‘국공립 어린이집 확충’, ‘유아놀이터 조성’, ‘화성시립미술관 건립’, ‘장지생태공원 및 캠핑장 조성등을 내세웠다.

 

김영수 화성시의원 후보는 다른 후보님들과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놀라운 변화를 이끌어내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이원욱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장과 전용기 국회의원, 동탄지역 더불어민주당 시·도의원 후보자 및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