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앤아이센터 수영장, 스포츠 안전교실 ‘생존 수영’ 참가자 모집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08 [16: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여성비전센터 유앤아이 스포츠에서는 610()까지 스포츠 안전교실 생존 수영참가자를 모집한다.

 

일상적인 수상 활동에 필요한 물놀이 안전 예방 및 처치법과 병행해 실제 위급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존 수영법을 전달하는 것이 프로그램 목적이다.

 

619일 부터 8월까지 300명을 대상으로 총 5회에 걸쳐 교육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강습이 전문 인력 강사들의 재능 기부로 진행됨에 따라 수강료는 무료다.

 

유앤아이센터 수영장 관계자는 이론 교육보다 직접 물속에서 체험하는 실전 위주의 교육으로 구명조끼 착용법, 이함 훈련, 구조대형 만들기, 심폐소생술 등 물놀이 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아이들이 스스로 생명을 지켜낼 수 있는 방법을 확실히 체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강 대상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이며, 첫 교육은 619()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된다. 신청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https://www.hswf.or.kr/unicenter)또는 유앤아이센터 지하 2층 안내데스크에서 현장 접수로 이루어진다. 신청대상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031-267-8717)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