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여성비전센터, ‘부부 웨딩 프로그램’ 참가 부부 촬영 완료
선정된 21쌍 부부 촬영 현장 영상 공개 예정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10 [09:5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여성비전센터는 행복한 가족 문화 확산·조성을 위해 지난 4월부터 행가레 part1. 부부의 날 웨딩이야기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행복 가족 레코더의 줄임말로, 화성시 가족들의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는 프로그램의 첫 주제로 521일 부부의 날을 기념해 처음이라는 의미를 담아 새로운 가족의 시작점인 부부를 대상으로 삼았다.

 

모집기간 동안 20대부터 80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과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많은 부부들이 참가 신청서를 제출했다. 정량 평가와 정성 평가로 구성된 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부부 21쌍을 최종 참가자로 선정했다.

 

선정 이후 5월 중순, 부부들의 웨딩 촬영과 참가 인터뷰를 진행했다. 부부당 약 3시간 가량의 짧지 않은 시간 동안 사진 촬영이 진행되었음에도 각 부부들은 사진작가들이 요구하는 고난도 포즈까지도 수행해 내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이번 촬영을 시작으로 621일에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에 촬영현장스케치 영상이 공개된다. 결혼 이후 처음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어본다는 80대 중순의 노부부부터 화성시 한 마을의 소꿉친구로 시작해 결혼 35년차가 된 부부까지 화성시 부부 21쌍의 웨딩촬영현장을 함께 즐길 수 있다.

 

627일부터는 모두누림센터 지하 1층에서 행가레사진전도 개최할 예정이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