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문화재단, ‘바른 자세 척추 운동’ 특강
7월 2일과 9일, 동탄복합문화센터 G.X룸에서 진행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2/06/10 [10: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에서 동탄복합문화센터가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바른 자세를 기를 수 있는 운동법을 제공하는 바른 자세 척추 운동 특강7월에 진행한다.

 

바른 자세 척추 운동특강은 현대인들의 잘못된 자세 습관으로 인한 목, 허리 등의 부위의 통증을 줄여주고, 바른 자세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운동법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72일과 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번 특강은 화성시민을 대상으로 하며 회당 20명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627일부터 30일까지 동탄복합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정자 발표는 71일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선정자에게도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동탄복합문화센터 관계자는 시민들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운동 관련 특강을 통해 생활체육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체육 활동을 통해 일상의 활력이 늘어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운동 특강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특강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시설체육운영팀(031-8015-8171~2, 8174)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