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시미디어센터, 마을미디어 전문가로부터듣다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04 [13: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미디어센터에서 9~11일까지 ‘마을미디어 전문가로부터 듣다’ 특별강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종대) 화성시미디어센터는 9~11일까지 화성형 마을미디어의 질적 성장과 마을미디어 참여자들의 내적 동기부여를 위해 마을미디어 전문가로부터 듣다 특별강연을 듣는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강연은유해숙 초대 인천광역시사회서비스원 대표이사의 미디어와 선배시민과 신명희 성남 중원노인종합복지관장의 선배시민의 미디어 실천 사례를 주제로 강의가 이어질 예정이다.

 

또 화성시민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보이고 있는 유튜버 이과장이 시작하라 유튜브와 한범승 센터장의 실무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마을미디어를 말하다를 주제로 강연의 실시할 계획이다.

 

강연신청은 각 회차별 선착순 20명으로 제한하며, 9일까지 화성시문화재단(hcf.or.kr)과 화성시미디어센터(media.hcf.or.kr) 홈페이지 공모 및 공지란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강연은 화성형 마을미디어 구축을 위해 나아가고 있는 마을PD와 시민분들에게 더 좋은 마을공동체를 만들어가기 위한 미디어의 역할과 과제를 함께 생각해보는 자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