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협성대, 전국 학생 피아노 경연대회 콩쿠르 개최
저명한 교수진으로 구성된 심사위원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09 [09:5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2 협성대학교 전국 학생 피아노 경연대회를 9월 3일 개최할 예정이다.  © 화성신문

 

협성대학교(총장직무대리 오병석)93‘2022 협성대학교 전국 학생 피아노 경연대회를 협성대 예술관 콘서트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예술적인 미래를 꿈꾸는 참가자들에게 무대의 경험과 저명한 교수진들의 심사를 통해 성장의 발판을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대회는 솔로곡과 실내악 곡으로도 참가가 가능해 보다 많은 학생들에게 무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영역을 확대했다.

 

기존의 대학 콩쿠르와는 차별적으로 대학·일반부의 참가가 가능하다.

 

또한 협성대 콩쿠르는 최고의 심사진으로 구성해 공정한 심사를 제공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는 1백만 원의 상금을 전달받는다.

 

대상과 부문별 입상자에게는 입상자 연주회와 3년 이내 본교 입학시 장학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특전을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박성미 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전공 교수는 올해 피아노 부문을 시작으로 많은 학생들의 참여가 예상된다면서 대회를 통해 음악교육의 동기를 유발하고 세계 음악계를 이끌어나갈 음악 영재들의 발굴이 어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병석 협성대학교 총장직무대리는 협성대를 경기지역 최고의 대학으로서 그 역할을 감내해 콩쿠르의 위상을 더욱 높여 학교과 학생 그리고 지역사회 문화예술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콩쿠르 접수방법은 인터넷(https://naver.me/GiHZLdyy)에서접수가 가능하다접수 문의는 전화(02-3141-6618~9)과 팩스(02-460-9360)로 가능하다대회 문의는 협성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행정실(031-299-1423)과 홈페이지(https://www.uhs.ac.kr)문의가 가능하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