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책 읽는 화성 독서캠프 ‘8월, 하늘을 접어 너에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8/09 [10: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22 책읽은 화성 독서캠프 ‘8월, 하늘을 접어 너에게’를 26~27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 경기 화성시립도서관은 26~27일까지 비봉면 엘리캠핑장에서 ‘2022년 책읽는 화성 독서캠프 8, 하늘을 접어 너에게를 개최한다.

 

이번 독서캠프는 이웃과 함께 독서 경험을 통해 도서관 밖 공간을 활용한 건강한 책놀이 문화를 조성하고자 했으며, 사업은 화성시가 주최하고 다원이음터도서관이 주관했다.

 

캠프 프로그램은 하늘을 접어 너에게등장인물 포토부스 북큐레이션 독서 힐링존 천연 모기기피제 만들기 랜턴만들기 펩아트 화분 만들기 나무 명패 캘리그라피 마음을 전하는 편지쓰기 한여름밤 그림책으로 풍덩!’그림책 음악 공연 등 참여가족들에게 다양한 독서문화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태호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책읽은 화성 독서캠프를 통해 화성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도서관 밖에서도 다채로운 독서 활동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독서캠프 신청은 초등학생 구성원을 둔 화성시 거주 가족이면 누구가 가능하며, 8~17일까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다캠프를 위한 텐트 등 캠핑장비와 식사 등은 개별로 준비해야 한다캠프 운영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https://yeyak.hscity.go.kr)화성시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hscitylib.or.kr)에서확인이 가능하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