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재육성재단, 화성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최고득점기관으로 선정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2/09/06 [18: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인재육성재단이 2022 화성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에서 최고득점기관으로 선정됐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2022년 화성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에서 가 등급 최고득점기관으로 선정됐다.

 

경영평가는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28조에 근거해 화성시가 출자·출연기관을 대상으로 경영효율성과 투명성을 높이고,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다.

 

평가는 지속가능경영 경영성과 사회적 가치 총 3개의 영역을 바탕으로 시행된다.

 

인재육성재단은 환경변화에 대응한 전략수립, 코로나19 적극대응, 다양한 신규사업 발굴 등 우수한 성과를 창출해 2022년 최고득점기관으로 선정됐다.

 

재단의 사명과 사회적 역할을 이행하기 위해 경영층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경영전략을 재정립했다.

 

또 성과관리체계를 마련해 조직구성원의 동기부여와 처우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아 리더십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과 주민참여 활성화, 합리적 노사문화 정착, 인권경영시스템 구축 노력, 지역 상생발전 노력 등을 인정받아 사회적가치 평가영역 등 전반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김태호 인재육성재단 대표이사는 매년 향상된 경영평가를 통해 우리 재단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성장을 위해 나아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화성시의 교육재단으로서 교육을 통한 화성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