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사회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2024H-드림 성과보고회
 
신홍식 기자 기사입력 :  2024/12/10 [18: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강기만 원장이 김정희 관장에게 후원금 2천7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화성시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희)과 에이치드림정형외과(원장 강기만)7일 복지관에서 2024H-드림 성과보고회와 2700만원의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성과보고회는 희망드림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역 내 중위소득 120% 이하인 지역주민 20명의 소원을 이뤄주는 사업 성과를 공유했다.

 

프로젝트를 통해 가족여행을 다녀온 대상자는 치매를 앓고 있는 어머니와 여행을 갈 생각을 못해봤는데 이번 사업에 선정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강기만 에이치드림정형외과 원장은 병원에서 지향하고 있는 H의 가치에 따라 많은이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웃음을 전달하고 싶다면서 더 많은 지역주민이 후원금을 통해 생계비, 주거비, 교육비, 가족여행비 등 소원을 성취할 수 있는 희망을 선물하고 싶다라는 의지를 보였다.

 

김정희 나래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매년 꾸준하게 후원금을 증액하며 지역 내 소외계층의 마음을 보살펴 준 강기만 원장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지역주민 모두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복지관도 많은 고민과 적극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치드림정형외과는 2015900만원의 후원을 시작으로, 매년 200만원을 증액해 10년동안 후원하고 있는고 곳으로, 2025년에는 2700만원으로 총 후원금 18000만원을 달성했다.

 

신홍식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