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인터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터뷰 - 무소속 임상호 시의원 후보
주민·청소년이 참여하는 시정 펼칠 것
문화재 보존하면서 효 테마문화공원 조성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5/28 [17: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신문
 
 
문) 시의원으로 나서고자 하는 이유나 계기가 있는지요.

답) 10여 년째 봉사활동 하다보니 시의 협조가 절실히 필요했습니다. 화성시를 위한 봉사를 하기 위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문) 지역(해당 선거구) 문제 중 시급한 문제 한가지와 이를 해결할 방안을 설명해 주셨으면 합니다.

답) 현재 동부출장소, 보건소, 청소년수련원인 병점행정복합타운을 동탄으로 이전하는 계획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현 화성시장의 이런 정책을 반대합니다. 이런 관변단체는 보다 어렵고 힘든 지역에 있어야 발전이 있다고 봅니다. 지금처럼 병점에 있으면서 더 많은 공공기관이 병점역 주변에 있었으면 합니다. 제가 시의원이 되면 이런 정책을 펼치겠습니다.
 
 
문) 화성의 이미지가 좋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10년 후 또는 20년 후 외지인이 화성시를 생각할 때 어떤 이미지를 갖기 원합니까. 그것을 위해 시가 노력해야 할 일이 무엇이라 생각합니까.

답) 화성시 이미지를 위해 화성의 자랑인 효정신의 계승발전이 필요합니다. 정조대왕의 효 정신을 문화재로 보존하면서 효 테마문화공원을 조성하겠습니다. 정조의 뜻을 기리며 화성의 문화수준을 우리나라뿐 아니라 세계에 보여주겠습니다.
 
 
문) 마지막으로 시민에게 하고 싶은 말

답) 제가 시의원에 당선된다면 주민이 참여하는 시정을 펼치겠습니다. 주민참여정치와 더불어서 청소년위원회를 구성해 청소년들이 참여하는 시정도 펼치겠습니다. 그래서 시민의 권리를 시민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부족하지만 시민들이 같이 하면 큰 힘을 발휘합니다. ‘혼자라면 빨리 가지만 지치기 쉽고 함께 가면 오래 멀리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이 말을 깊이 새기며 시민과 처음부터 함께 가겠습니다. 그래서 조금 늦더라도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을 펼치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미류나무 14/06/02 [20:45] 수정 삭제  
  병점역에서 봉사 활동하시는 것을 보고 한표를 주기로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임상호 후보를 지지해 주십시오. 화성이 변화됩니다.
화성인 14/06/02 [20:59] 수정 삭제  
  늘 겸손한 임상호후보의 당선을 기원 합니다.
화성인 15/04/14 [11:01] 수정 삭제  
  시민들도 주변도 개발호재 믿고 들어왔는데.. 사업추진 고시나 공고를 내질 말던가 이게 기획부동산 사기나 시장이나 무슨차이가 있을까요? 10년만에 바꾼다니 말이나 됩니까? 그럼 보상을 해주시던가 병점역 행정타운의 조속한 진행을 위하여 한표드립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