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인터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부권역 현실에 책임과 사명감 - 김홍성 새민련 시의원 당선인(다 선거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6/05 [16: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화성신문
 
 

시민께서 다시 한 번 저에게 신뢰와 믿음을 주셨습니다. 다시금 막중한 소임을 맡겨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한 표 한 표의 정성… 저에게는 크나큰 영광이지만, 열악한 화성시 서부권역이 직면하고 있는 현실을 생각하면 무거운 책임과 사명감을 먼저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지지는 낙후와 소외의 대명사처럼 되어버린 서부권역의 현실을 바꾸라는 매우 소중한 바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선거 유세 기간 동안 교육, 농업경제, 복지, 주거환경 등 다양한 현장에서 주셨던 시민여러분들의 소중한 충고와 고녀들을 화성시정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저와 최선을 다해 경쟁하셨던 박기영, 오성근, 정왕채 후보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러분께서 그렇게 염원하셨던 화성시의 발전, 우리 다함께 손잡고 만들어 나갔으면 합니다.

지난 4년과 같이 앞으로 4년 동안 지역주민으로써, 저를 믿고 선택해주신 시민 여러분의 성원을 가슴 깊이 새겨, 더욱 열심히 듣고 소통하겠습니다. 정치가 아닌 봉사를 하겠습니다. 과거로의 회귀가 아닌 미래 지향적인 지역발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