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시향, 제245회 정기연주회 ‘리턴 투 베토벤’
베토벤 교향곡 제6‧7번 연달아 연주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9/06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원시향의 김대진 지휘자     © 화성신문

기본으로 돌아가라, 리턴 투 베토벤(Return to Beethoven). 수원시립교향악단이 2년만에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제245회 정기연주회로 관객들과 만난다. 특별히 이번에 준비한 프로그램은 현재의 수원시립교향악단이 국내 최정상을 넘어 세계 무대로 뻗어나갈 수 있는 시작이 되었던 베토벤이다.


수원시립교향악단의 예술감독 김대진은 일전의 한 인터뷰에서 "베토벤이 견고하게 습득되면 아무리 큰 바람을 만나도 흔들리지 않는다고 말했는데, 그의 판단처럼 작곡가에 대한 치밀한 분석과 연구를 기반으로 지휘자와 연주자들이 합심해 최고의 앙상블을 이뤄냈던 2010년의 베토벤은 교향악단의 연주력을 한 단계 더 도약시켰다는 평가와 함께 큰 호평을 받았으며, 이를 통해 상임지휘자 김대진과 수원시립교향악단이 함께 2011년 객석예술인상을 수상했다.


지난 7월 독일 헤렌킴제 페스티벌 초청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와 수원 시민과 음악애호가들에게 선보이는 첫 번째 정기연주회이자, 전세계적에서 가장 사랑받는 작곡가 베토벤의 걸작 두 곡을 연달아 감상 할 수 있는 수원시립교향악단의 제245회 정기연주회 리턴 투 베토벤은 오는 9일 저녁 730분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R
20,000, S10,000, A5000원으로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예매는 수원시립예술단 홈페이지(www.artsuwon.or.kr)와 전화(031-250-5362~5)를 통해 진행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