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인문학 통해 선진 화성시 건설 오피니언 리더 양성
화성상의,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2기 인문공부’ 개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09/07 [11: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등 관계자와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2기 참가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최주운)는 지난 6일 화성상공회의소 내 3층 교육장에서 화성경영자 인문학습원 2기 인문공부개강식을 4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열었다.


지난 1기 과정에 대한 열띤 호응에 따라 이어진 이번 2기 인문학습원은 창조적 공부를 통해 품격있는 선진 대한민국과 선진 화성시를 건설하기 위한 오피니언 리더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문학, 역사, 철학에서부터 음악, 미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13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인문학습원 강사로는 양운덕 철학박사, 서동욱 서강대학교 교수, 이희수 한양대학교 교수 등 국내 인문학 분야에서 손꼽히는 총 13명의 교수진으로 구성돼 있다.


최주운 화성상의 회장은 인문학습원 2기를 통해 인간의 다양한 삶의 방식과 문화를 이해하고, 역사적, 철학적으로 성찰할 수 있는 인문학적 소양을 넓힐 수 있을 것이라며 기업을 넘어 우리 사회가 필요로 하는 진정한 리더로 발전해 갈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