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찾아가는 전시 ‘그림, 날개를 달다’
화성상의·한국화가협동조합 공동주최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9/08 [09: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는 20일부터 10월20일까지 한달간 찾아가는 전시 ‘그림, 날개를 달다’ 작품 전시회가 화성상공회의소(회장 최주운)와 한국화가협동조합(이사장 황의록) 공동주최로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김재신, 송승호, 탁노 등 중견 이상의 작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관람 시간은 평일 10:00~17:00에 가능하고 주말은 휴관한다. 기업 임직원뿐 아니라 지역주민과 학생들이 초대되는 무료 전시회로 더 자세한 문의는 화성상공회의소 인력교육팀(031-350-7930~3)으로 문의하면 된다.


 화성상공회의소 관계자는 “화성 시민들이 훌륭한 미술 작품을 가까이 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지역 상공인들의 문화 예술 향유가 장기적으로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화성시 전체에 더 큰 발전을 가져오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황의록 한국화가협동조합 이사장은 “미술에 투자하는 것은 색다른 태도, 어떤 것을 바라보는 새로운 방식에 투자하는 것”이라며 “화성시민 및 지역 상공인에게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고 문화수준을 높이려는 의도에서 기획됐다”고 말했다.


유동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