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서부서, 공감 받는 경찰상 구현한다
추석절 불우 탈북민 위문·간담회
 
유동균 기자 기사입력 :  2016/09/08 [11: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서부경찰서와 보안협력위원회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관내 불우 탈북민과 함께 4대악 예방 간담회 및 추석 위문품 전달식을 가졌다.     © 화성신문


 화성서부경찰서(서장 곽생근)와 보안협력위원회(회장 최영민)가 지난 6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관내 거동불편 등 불우 탈북민과 함께 4대악 예방 간담회 및 추석 위문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행사는 교통사고로 뇌병변 및 다리를 절게한 탈북민 등 우리 주변에서 소외받고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는 탈북민 20여명을 선정, 참여케 했다.


 탈북민 김〇〇(55·)매번 명절을 맞으면 북에 거주하는 가족들 생각에 외로움과 눈물로 명절을 보내곤 했는데 우리 같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매번 이런 행사를 해주셔서 더없이 감사하다고 말했다.


 곽생근 화성서부경찰서장은 추석명절 들뜬 사회분위기에 편승한 범죄를 사전에 예방하고 4대 사회악을 근절하기 위해 경찰뿐 아니라 탈북민도 함께 동참해줄 것을 당부한다면서 탈북민의 국내 안정적인 정착과 신변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유동균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