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인지방통계청, 응답자와 함께 김장나누기로 행복 전달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1/17 [17: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남훈 경인지방통계청장 등이 김장을 담궈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 화성신문

경인지방통계청(청장 김남훈)은 지난 16일 경기도 양평군에서 통계응답자와 함께하는 행복 김장나누기행사를 가졌다.

 


직원과 통계조사 응답자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양평군에서 생산된 배추로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와 쌀 1,500kg을 불우한 통계조사 응답자 150여 가구에 전달했다.

 


4년째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통계조사에 협조해준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등 불우한 응답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날로 열악해지는 통계조사 환경을 개선하고자 실시됐다.

 


특히 김장담그기에 참석한 응답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통계조사 응답자의 애로사항과 의견을 청취하고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며 향후에도 정확한 통계조사를 위해 더욱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남훈 경인지방통계청장은 올해는 통계조사 응답자와 함께해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면서 정부3.0 시대에 맞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고 신뢰받는 국가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