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원대, 11번가와 ‘희망날개·희망식탁’ 캠페인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1/25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수원대는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희망날개, 희망식탁 캠페인을 11번가와 진행했다    © 화성신문

수원대학교(총장 이인수)는 지난 23일 교내에서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희망날개·희망식탁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에서 청춘들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으로 학업과 취업준비에 힘들어 하는 청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진행됐다.


희망날개캠페인을 통해 학생들은 취업준비를 위한 면접용 구두, 헤어/메이크업, 이력서 사진촬영 등을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었다.


이밖에도 2,000명의 학생들에게 3,500원 식권을 1,000원에 판매하는 희망식탁캠페인을 진행했고, 학교에서 선발한 5명의 학생들에게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는 행사도 가졌다.


수원대는 그동안 학생 중심의 프로그램 설계와 무료 취업교육인 드림job끼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 200여개가 넘는 취·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앞으로도 수원대는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