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대를 준비하는 청소년에게 보내는 메시지!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명사초청 비전특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1/28 [14:0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여행박사의 창업주 신창연씨가 화성시 청소년들에게 도전정신의 중요성에 대해 강연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수능 이후 20대를 준비하는 고등학교 3학년을 위해 명사들을 초청해 찾아가는 청소년을 위한 비전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화성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지난 28일 여행박사 창업주 신창연의 강연을 시작으로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1129), 장진우 셰프(1130), 로봇공학자 데니스홍(126)의 강연을 이 이뤄진다.

 


신창연씨는 열정이 있다면 무모한 도전은 없다는 주제의 특강을 통해 직원 3명과 단돈 250만원으로 여행박사를 창업해 수천억대의 매출을 기록하는 회사로 성장시킨 경험을 전해주며, ‘도전을 주제로 생각의 틀을 깨는 강연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신선한 도전의식을 심어줬다.

 


비전특강에 참가한 학생은 비전특강을 통해 특정 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사람이 가져야될 직업 가치관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사업 담당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수능 이후 고3 청소년들에게 진학 또는 사회진출 이전에 다양한 교육과 재충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