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 소식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도의회, 김장으로 도민과 사랑을 나눠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1/30 [14: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경기도의회와 농협중앙회경기지역본부가 김장 500박스를 담궈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했다.   © 화성신문

경기도의회는 30일 의회 대회의실에서 정기열 의장, 김호겸 부의장, 최 호 새누리당 대표의원, 한기열 농협중앙회경기지역본부장, 다문화가족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김장 나눔행사를 가졌다.


지난 5월 경기도의회와 농협중앙회경기지역본부가 다문화가족 안정적 정착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후속조치로 따뜻한 경기도, 행복한 도민, 아름다운 나눔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이웃과 정을 나누는 장()을 마련한 것이다.


이번에 담근 김장김치(500박스)는 다문화가족을 비롯해, 보육아동센터, 경로당, 장애인단체 등에 사랑의 김장을 전달해 경기도 전역으로 나눔의 문화를 확산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증폭하는 계기가 됐다.


정기열 경기도의회 의장은 김치나 김장문화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우리만의 문화로 오늘처럼 김장으로 이웃을 돕는 문화는 세계에서 우리나라 밖에 없다오늘의 아름답고 따뜻한 풍경을 늘 마음에 담아두겠다고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