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택용 소방시설 지정기탁 기증행사‧MOU 체결
오산소방서-오산상의-오산종합사회복지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6/12/01 [10: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산소방서, 오산상의, 오산종합사회복지관은 MOU를 체결하고 재난취약계층을 돕는데 앞장서기로 했다 .   © 화성신문

오산소방서(서장 최영균)는 지난달 30일 오산상공회의소로부터 재난취약계층을 위한 소방시설(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 및 소소심손수건을 오산종합사회복지관를 통해 지정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최영균 소방서장, 전병운 오산상공회의소 회장,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조병오 관장 등 총 15명이 참석했다. 기탁 받은 기초 소방시설은 소방서 대원과 오산종합사회복지관 사회복지사 합동으로 관내 차상위 계층에 보급 및 설치할 예정이다.


이번 지정기탁식을 통해 3개 기관은 MOU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재난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복지향상을 위한 협력체계 강화 주택용 소방시설 지정기탁 및 재난취약계층 사전 정보제공 기타 재난 등의 사고로부터 안전활동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최영균 오산소방서장은 오산시 화재예방을 위해 주택용 소방시설을 오산상공회의소에서 기증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된 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는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 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큰 역할을 하도록 잘 전달 및 설치하겠다고 약속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