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레는 첫 학교, 걱정마세요”
한울초,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1/12 [09: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울초등학교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의 궁금증을 해소해줬다   © 화성신문

한울초등학교(교장 천창혁)는 지난 11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입학설명회 형식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약 400여명의 신입생 학부모와 신입생들이 참여했다.


오리엔테이션에서는 2016학년도 학교 교육활동 동영상 시청에 이어 천창혁 교장이 감성코칭을 통해 은혜를 베푸는 부모가 되자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겸한 인사말에 나섰다.

또한 학교생활에 첫 입문을 하는 자녀들의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 주기 위해 1학년 부장교사와 방과후교육 부장 교사가 신입생 학교생활과 방과후 교육활동, 돌봄교실 운영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한울초등학교는 이날 특히 신입생 학부모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신입생 학교생활 안내 자료를 책자로 제작해 배부하고, 입학과 관련된 Q&A 자료를 게시해 교육 수요자 중심의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되도록 배려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후 취학통지서 등록을 마치고, 함께 온 신입생 자녀들과 학교 내부를 둘러보며 앞으로 학교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임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