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산문화재단, 2017 새해음악회 개최
21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7/01/12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새해음악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첫 공연을 선사하는 오산시오케스트라

 


 

()오산문화재단은 오는 21일 오후 730분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7 새해음악회를 개최한다    © 화성신문

2017년 새해음악회는 오케스트라가 연주하는 신나는 왈츠와 폴카 그리고 ‘SBS 보컬전쟁 신의목소리우승자 이시안, 가시나무, 아시나요 등 히트곡을 다수 보유하며 한국음반산업협회 공식 누적앨범판매량 역대 1위 가수인 조성모의 감동의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2017년 정유년 새해, 새날, 새 희망의 기운을 북돋아줄 오산문화재단 ‘2017 새해음악회는 모스틀리-TNS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조르쥬 비제의 오페라 카르멘서곡으로 경쾌하게 시작된다. 뒤이어 신년에 가장 어울리는 곡인 요한슈트라우스의 왈츠와 폴카로 분위기를 돋우고

 


마지막으로 드보르작의 대작인 신세계로부터를 연주하며 웅장한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SBS 보컬전쟁 신의목소리에 출연, 대한민국 락의 전설 김경호를 꺾고 우승하며 청중을 놀라게 한 신이내린 가창력의 소유자 가수 이시안과 가시나무, 아시나요 등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국민가수 조성모와 오케스트라가 만들어내는 팝과 가요의 앙상블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2016년 오산문화예술회관 공연장 시설개선공사 이후 첫 기획공연으로서 새롭게

 


달라진 공연장의 모습 또한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하게 된다.

 


오산문화재단은 교육도시 오산에 걸맞은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많은 시민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새해에는 더욱더 다양한 기획공연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계획으로 ‘2017 새해음악회는 그 시작을 알리는 신나고 흥겨운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 및 예매는 오산문화재단(031-379-9999)로 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